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 처음으로 구글 수표받은 날, 이날 일본 대지진 일어나고 처음 받은 구글 수표를 분실하고 다시 찾았던 날

티스토리와 구글

by CHO KYUNG WON 2011. 3. 16. 00:52

본문

작은 실수(구글 애드센스에 내계정 정보 주소를 잘못 입력)로 1차 PIN번호가 적힌 우편엽서를 받지 못하고 내계정 주소를 수정해서 다시 PIN번호를 신청했고 지난달 18일 저녁 PIN번호가 적힌 엽서를 받고서 다음날 19일 PIN번호를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3월 11일 3주만에 구글 수표가 도착했는데 구글에서 보내준 우편물을 본 순간 얼마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상당하게 기뻤습니다.
오늘에서야 우편물을 개봉하게 되어서 구글 수표 인증샷을 올려 놓습니다. 구글 수표가 들어 있는 우편물 겉면이고 개인정보는 살짝 그래픽 작업을 했습니다.  개봉하고 난 후 투명 비닐의 주소외의 내용들이 적혀있고 결제된 날짜와 금액이 보입니다.

 

 구글 미국달러 금액 227.49 달러가 적힌 수표입니다.  수표 뒷면의 모습입니다.

writen by 7istory.tistory.com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고 8개월(수익금이 발생되지 않았던 시기 모두 포함)동안 누적된 금액이라고 생각하면 큰 금액이라 볼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의미있는 금액의 수표입니다.
이 수표 받은 것이 개인적으로 특별하고 행운의 될 것인지 아니면 불행을 안겨줄 것인지는 모르지만 미국에서 태평양을 건너 내계정 주소지로 구글 수표가 도착한 비슷한 시각 일본 동쪽 해역(태평양)에서 강진이 발생했고 나는 처음으로 받은 구글 수표를 실수로 잊어 버렸다가 다시 찾게된 수표이기에 큰 금액이 아니라서 이 수표를 환전을 해야 할지 의미를 두고 보관할 것인지는 고민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